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상어 1위, 왜?!

아기상어 1위, 왜?!

안녕하세요. 또다시 아기상어가 빅히트를 쳤습니다. 한국의 상어송으로써 핑크퐁 아기상어는 아기상어 뚜루루뚜루~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따라 부르기 쉬운 율동으로 한국 우리 아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는데요. 이게 영어로 번역이 되면서 유튜브에 올렸는데 이게 대박이 되었습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으세요? 대한민국 애니메이션이 유튜브 전체 영상 중에 1등이라니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아기상어 체조송

아기상어 유튜브 1위 달성

유튜브 조회수 1회당 보통 2원정도의 수익을 얻는다고 합니다. 10만명만 되도 직장 안다녀도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튜브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는데요. 그 전체 유튜브 영상중에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이 유튜브 최다 조회 수 일등에 올랐습니다! 한번 들어볼까요? 아기상어 유튜브 체조송 입니다.

아기상어

유튜브 1등 아기상어 체조송 듣기

아기상어 체조송 유튜브 중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는 2일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이 유튜브에서 제일 많이 본 영상 일등를 차지했다고 말했습니다. 2016년 6월 유튜브 핑크퐁 채널을 통해 드러난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는 2015년 11월 업로드된 핑크퐁 아기상어에 율동이 가미된 버전으로 알리어져 있습니다. 이날 오후 1시20분께 조회수 70억3700만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일등에 등극했는데요.

아기상어송

유튜브 1등이 왜 화제일까?

이번 일등는 2017년 8월부터 꾸준히 정상의 자리를 지켜 온 미국 가수 루이스 폰시가 부른 Despacito를 제치고 세운 기록이자 키즈송으로서는 지구촌 최초 일등 등극이라는 점에서 뜻을 더하고 있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는 지난 삼월 조회 수 46억뷰로 최다 조회 영상 2위에 오른 데 이어 8개월 만에 일등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습니다.

이제껏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의 총 재생 시간은 약 19100년으로 이는 빙하기 말부터 현재에 달하는 기간에 일치하는데요. 총 시청 국가는 236개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 가입한 206개보다 많아 전 지구적인 선호도를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또 70억뷰의 조회 수는 유엔인구기금이 공연한 이번 연도 세계 인구 약 78억명과 기밀한 숫자로,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중 80억뷰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 핑크퐁 아기상어는 전 세계 아기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코로나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극대화 되면서 핑크퐁에서 나온 손 씻기, 체조송이 더욱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자랑스러운 핑크퐁! 더 성장해서 한국의 자랑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