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17

노안 증상 총 정리 노안 증상 총 정리 안녕하세요. 세월이 가면 갈수록 왜 이리 몸은 망가져만 가는지 모르겠고 많이 힘들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중에 가장 많이 느끼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시력인데요. 나이가 갈수록 시력이 안 좋아지고 뻣뻣하고 침침해지는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 노안이란 쉽게 말해 세월이 들면서 수정체의 탄력이 감소하여 가까운 사물을 잘 보지 못 하는 겁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스마트폰을 자주 들여다보는 등 눈이 피로해지는 습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것 때문에 노안이 오는 시기도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사이의 사물을 보는데 장애를 치르게 되는데 이를 노안이라며 하는 겁니다. 수정체의 굴절력은 그 정도와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어서 감소하지만 개인마다 감소시기, 감소 수준의 차이가 있습니다. 흔하게.. 2020. 11. 28.
입냄새 제거방법 총집합 입냄새 제거방법 총집합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마다 다르게 나오는 입냄새, 하지만 보통 양치 안 하고 관리 안 하게 되면 마치 음식쓰레기 같은 냄새가 나곤 하는 바로 입에서 나오는 냄새에 대세 알아보고자 합니다. 입냄새 제거방법 모아모아 알려드릴텐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입맞춤을 하고 싶어서 입술을 들이댔는데 상대방 표정이 굳어 있다면 정답입니다. 바로 내 입에서 냄새가 난다는 증거입니다. 입냄새는 자존심 그리고 자신감에 영향력을 주는 구강질환인데요. 그래서 시중에는 가글린, 리스테린 등 다양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입을 아무리 헹거 내도 조금만 시간이 흘르면 냄새가 다시 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그 이유는 치아가 썩어있거나 잇몸병, 잇몸 고름, 염증 증상, 어.. 2020. 11. 25.
담낭암 초기증상 담낭암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담낭암은 암의 일종으로써 그냥 냅두게 되면 큰 병으로 번지게 되는 아주 무서운 병입니다. 방치하면 무서운 담낭암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고 어려운 용어가 있더라도 일단 아는게 힘이니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담낭은 간관을 타고 출연한 담즙을 담낭관이라는 가느다란 착수한 형의 관을 통해 받아들여 농축한 뒤 한때 저장했다가 내 전달하는 창고 같은 곳이라며 해요. 길이가 7~10cm 정도로 작은 담낭은 간 아래쪽에 붙어 있고 간 외 담도와 연결되어 있는데요. 담즙은 간에서 만들어져서 간 내 담도, 담낭, 간 외 담도를 순서대로 거쳐 십이지장에 도달하게 된다고 해요. 간에서 분비된 담즙(쓸개즙)을 십이지장, 즉 샘창자까지 운반하는 경로를 담도(쓸게길 담관)라고 하는데요. 담즙은 췌장(이.. 2020. 11. 24.
담석 증상 치료 방법 담석 증상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갑자기 배가 죽을듯이 아파서 고생 하셨을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병은 바로 이 담석증이라는 증상일 것입니다. 담석증이란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담관 또는 담낭에 돌(결석)이 발생하는 질병을 말합니다. 어쩌다가 간혹 이런 분들이 계시는데요. 담석증이라 하면 요로결석과 비슷한 모습의 질병이지 않으냐 라고 하시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담석증과 요로결석은 다른 질병이며 치유방법 또한 완전히 틀리다 할 수 있겠습니다. 그 차이점은 아래를 통해 확인 하세요! 담석증 무조건 치료 해야 될까? 우선 담석증이 있다고 합니다고 하여 무작정 적으로 치유를 요구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담석증 때문에 통증(pain)이나 다른 추가 질병으로 이어졌을 사례에는 무적정적인 치유를 해야 하지만 증세.. 2020. 11. 23.